5대은행 대출여력 남은곳 알아보기 :: 뉴스브리핑

연말까지 계획된 은행들의 가계 대출 증가율은 연초 억제 목표로 잡은 5%에 이르게 되면서 많은 매체들로부터 5대은행들이 일부 대출 창구를 닫을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한 매체로부터 5대은행중 대출여력이 남아있는 곳을 정리한것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는 5대은행중에서 한곳을 대출여력이 남아있다 판단한 내용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셔서 대출희망자는 대출을 꼭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5대은행 신규대출여력 확인하기

 

5대은행 대출중단 임박 총정리

 

 

5대은행이란 - 국민, 우리, 하나, 농협, 신한을 말합니다.

 

금융당국은 올해 가계대출 증가율 목표를 6%대로 언급하며, 현재 많은 은행들은 어느 기준에 맞춰서 총량을 관리해야하는지 당황스러워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금융관련 매체에 의하면 '농협'에 이어 다른 은행들도 연말까지 잇다라 대출창구를 닫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힌 가운데 그나마 신한은행 (3.16% 126조 2천 621억 > 130조 2천 476억원)의 경우 다소 여유가 있는 상황이라고 전해졌습니다.

 

즉 현재 5대은행 중에서 그나마 신한은행이 여력이 있기때문에 1금융권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빠르게 신한은행을 알아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유: 은행별 규제가 다르므로 다른데가 막히면 신한은행으로 몰릴가능성이 매우 높음

 

화요일 신한은행으로 뛰어가야하는 이유

금융뉴스에 따르면 은행들이 속속 신규 가계대출을 연말까지 중단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 농협은행은 8월24일 이후 전세자금대출, 신규 담보대출을 막고 있으며 수협중앙회도 신규가계대출을 멈췄습니다.

 

 

토스뱅크 대출중단 위기에 놓인 이유

인터넷 전문은행으로 출시된 토스뱅크가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아 대출중단 위기에 놓여있는 소식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현재 토스뱅크는 사전에 신청을 받아서 가입자를 모집하고 있는데,

foodbaksa.tistory.com

 

내용 총정리

 

  • 5대은행 외에 다른 은행권들도 모두 대출문턱이 높아지고 있는가운데 올해 은행권 신규대출이 매우 어려워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신규 대출이 아예 중단될 가능성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 아직까지 대출을 못받으셨다면 가능한 빠르게 근처 신한은행으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유일하게 대출여력 남아있음)

5대은행중 대출여력이 남아있는곳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